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간짬뽕 조합 간파게티 추천

by 무정이의 하루 2023. 12. 11.
반응형
반응형

오늘은 나만 모르고 있었던 라면 조합 ㅠㅠ

간파게티 포스팅 입니다.

집에 짜파게티가 하나 남았길래 간짬뽕이랑 섞어먹으면

맛있겠다!! 라고 생각하고 끓였는데

벌써  간파게티라고 후기가 많네용 ㅎㅎ

찾아보고 끓인게 아니라 이렇게 하는게 맞나?? 싶지만

제 방식대로 포스팅 해봅니다 ㅎㅎ

먼저 끓는물에 건더기 스프 먼저 넣어줬어요

그다음 면 투하!!

저는 잘 몰라서 간짬뽕 면부터 넣었는데,

끓여보니 짜파게티 면부터 넣는게 좋을 것 같아요

짜파게티면이 좀 더 늦게 퍼지는 것 같은 기분??!

저희집 인덕션이 굉장히 빨리 + 잘 끓어서

수분기가 빨리 날아가기 때문에

센불에서 이정도 육수를 남겨두고 스프를 넣어줬어요

간짬뽕 + 짜파게티 소스 한꺼번에 투척!!

짜잔-!

이렇게 간파게티가 완성되었어요

저는 짜파게티 끓일때는 항상

반숙 후라이랑 먹는데 마지막에 노른자랑 면을 섞어주면

부드럽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

간파게티 맛을 설명하자면

풍미가 한층 올라간 업그레이드 버전 짜파게티!!

저는 그렇게 느꼈네용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