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닥터바이오] 임산부 신생아 탑투토 워시 추천 - 내돈내산

by 무정이의 하루 2023. 12. 29.
반응형
반응형
내돈내산 추천템

 

닥터바이오 

에코 올인원 클렌저

모이스처 로션

썬크림

모이스처 크림

 

며칠 전 라이브 특가 세일을 

진행했던 닥터바이오!!

 

아기 태어나면 조리원에서 구매해야지 하고

장바구니에 담아두고 있었는데

세일 하길래 구매를 미리 해버렸어요 ㅎㅎ

 

저는 귀차니즘이 심한 ISFP ,,

샴푸부터 바디워시 까지 

함께되어 있는 제품을 선호합니다.

에코 올인원 클렌저 !

탑투토 워시인데

무스텔라에서 구매할까 하다가

여러군데에서 

이것저것 사는게 더 돈이 많이 들어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닥터바이오를 선택했어요

 

뒤에는 우리제품 좋아요 ~

하는 글이 적혀있네요 ㅎㅎ

예전에 닥터바이오에서 제품을 받아서

사용했던 적이 있었는데

그 뒤로 한번씩 필요한거 

구매하게 되네용

 

제가 구매한 제품은

썬크림 제외하고 신생아까지 모두 

사용가능한 제품입니다 !

 

대용량 에코로션 ㅎㅎ

아이 몸이랑 얼굴에 발라봤자

얼마나 쓰겠다고 이 큰걸 샀니 싶겠지만

저도 같이쓸거라 ㅎㅎ

아마 요것도 쓰던거 다 쓰면

금방 쓰지 않을까 싶어요

패키지 디자인은

그냥 깔끔, 무난한 편입니다 

아기가 2월 출생이라

그때까진 건조할것 같아서

크림도 같이 샀는데,

봄되고 하면

추가로 수딩젤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어요.

기존에 쓰던 다른 곳 썬크림이 있는데

기간이 오래되기도 했고

대용량에 세트구매 패키지로 구매한거라

꼽사리 느낌으로다가 ㅎㅎ

 

예전에 닥터바이오 홈페이지에

신생아가 모두 사용할수 있는건지 

물어봤었는데

그때 썬크림은 아니었던것 같아요..?

기억이 가물가물하지만

어차피 집에만 당분간 있을거라

썬크림 발라줄일은 없을듯 하네요 ㅎㅎ

 

내돈 내산 

신생아 워시, 화장품 구매 후기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