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택 근무 후기

재택 부업 이지테스크 실제로 해본 후기

by 무정이의 하루 2023. 12. 8.
반응형
반응형

재택 부업

디지털 노마드

요즘도 계속해서 인기 검색어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저 역시도 돈만 된다면

집에서 블로그 글쓰기 만으로

수입을 만들어 보고도 싶고 

그렇습니다 ^^

 

아직은 조금 힘든 단계이기 때문에

재택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일을

찾고 있던 와중

 " 이지테스크 "

라는 곳을 알바몬에서 보게 되었어요.

이지 테스크는 

고용주와 노동자를 이어주는 플랫폼인데요,

먼저 회원가입을 하고나서

이루미 등록이라는게 있어요.

 

이루미란?

이지테스크에서 업무를 배정받아 하기를 원하는 사람.

즉 일할사람으로 등록하란 뜻입니다 ^^

자격증 정보라던지, 

본인 역량을 최대한 적어두면 좋아요.

업체에서 보고 적절한 사람에게 

업무를 할당해줍니다 ^^

먼저 카톡으로 업무 요청이 오게되는데,

내가 원하지 않는 일은 거절하면 되니까

부담가지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고졸학력에 자격증도 딱히 없어서

보통 콜 업무가 많이 잡히는데요,

임신 중이기도 하고

본인 핸드폰을 사용해서 해야 하는 업무이기 때문에

콜 업무는 한번도 수락해본 적은 없습니다.

아무래도 콜업무가 

스트레스가 많기도 하구요 ㅠㅠ

어쨋든 매칭 여부 결정하기 버튼에서

하든 안하든 선택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다음번 매칭률이 올라간다고 하네요

그러다가 가끔 이렇게 간단한 업무가 할당되기도 합니다 ^^

앱스토어 리뷰 작성 알바인데

솔직히 앱 깔고 1~2분 정도면 작성하는데

안할 이유가 없죠 ㅎㅎ

그 래서 수락을 하게 되었습니다.

업무 매칭 하기를 하고나면

매칭 완료 카톡이 오게 되고

업무 시작 전 체크할 부분 체크하시면 됩니다 ^^

그 다음 컴퓨터로 접속하셔서 

업체에서 시키는대로 진행해 주시면 끝 !

채팅방 같은 경우에

업무 매칭이 되면

자동으로 생성되는 방인데요

여기에 업무 같이하는 분들이 다 있어요

업체마다 채팅 지원을 하는곳이 있고

따로 하지 않는 곳이 있는데

문제가 생길경우 

이지테스크 고객센터로 연락하면 되니까

별 문제가 될 일은 없을 듯 합니다 ^^

조금 난이도가 있는 업무라면

업체에서 실시간 채팅을 지원할거에요 ^^

보통은 업무 시작 하기 버튼을 누르고 진행하게 되는데

업체에서 시간을 뒤로 설정해둔 경우는

그 시간에 업무 시작하기 버튼이 활성화가 안되더라구요

해당 업체 같은 경우에는

시간을 뒤로 설정해두고

그 시간까지 미리 완료 후 

업무한 부분 캡쳐해서 보내주기만 하면

일괄 지급해주는 형식이라

일단 일부터 완료 해두었습니다 ^^

이 부분도 문제가 생길경우

이지테스크 고객센터에 연락을 취하면되니

사실상 별로 걱정은 되지 않네요 ㅎㅎ

 

어쨋든 직접해본 이지테스크 후기 !

개인적으로 내가 설정해둔 

원하는 시간에 할 수 있다는게 장점이고

또 한번씩 이렇게 쉬운 업무가 들어오면 땡큐라는게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