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출산

임신중기 종합 영양제 추천 - 뉴트맘스올인원 내돈내산 후기

by 무정이의 하루 2023. 12. 28.
반응형
반응형

임신중기 들어서면 철분제 섭취가 권장되는데요,

저도 임산부철분제를 찾아보면서

여러 제품을 먹어봤어요.

 

하나하나 챙겨먹는건 귀찮아서

먹어본건 모두 종합 영양제 ! ㅋㅋ

다행히 철분 부족이라던지

그런 문제는 전혀 없었는데,

생각보다 가격들이 부담되서

이번에 좀 저렴한 뉴트맘스올인원 제품을

내돈내산 해봤습니다.

일단 다른 제품에 비해서

뉴트맘스올인원은 가격대가

저렴한 편이었어요.

 

영양제를 매달 사게되니

이것도 조금 부담되네요 ;;

 

네이버 페이에서 구매했고

서비스로 밀크씨슬도 들어있네용

이건 남편줘야겠어요 ㅋㅋ

 

일단 저는 임산부철분제가 필요했습니다 !

초기에는 엽산,

임신중기 들어서서는 철분제가 필수라

다른 부분 함량보다는

철분 함량을 보고 선택했습니다.

미니 미니한 사이즈로

두통이 들어있네용

포장은 씰로 안전하게

동봉되어있습니다 ㅎ

1일 2정 섭취하면 된다네용

보건소에서 받은

철분제 빼고 

다른 종합영양제들은

알이 조금 컸는데

뉴트맘스올인원은 

알약이 작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아무래도 먹기 편하려면 ㅎ

간혹 철분제나

임부종합비타민 시키면

비린내 나는 경우가 꽤 있었는데

요건 무취.

냄새가 없었어요

정말 다행;;

 

요정도 사이즈입니다 ㅎ

한번에 2알 먹으면 되니

간편해요

직접구매해본 내돈내산

임신중기 임산부철분제 후기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