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출산

우체국 무료 태아보험, 가입해도 괜찮을까?

by 무정이의 하루 2024. 1. 4.
반응형
반응형

우체국 공익보험

대한민국엄마보험

무료 태아보험으로 나온 

상품이라고 하네요.

 

제목은 조금 궁금해하시게 

지어봤구요 ㅎㅎㅎ

방금 저는 가입했습니다 ^^

 

공익 보험으로 나온거라

모두 지원이 되어서

보험금이 무료입니다.

우체국 보험이라고 

인터넷 검색하셔도 되고

요즘은 어플이 잘 되어있더라구요

 

어플에서 '잇다 보험'

검색하셔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상품명은 

'대한민국엄마보험'

띄어쓰기 하지 마시고 그대로 입력하세요

 

 

저는 데스크탑이 있어서

컴퓨터로 바로 가입을 했는데요

상단에

다이렉트센터

보이시나요?

그곳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검색하면 상품이 두가지가 뜨는데

IN이라고 적힌 상품과

없는 상품이 뜨실거에요

2309 IN 상품으로 

가입하시면 됩니다 ^^

연납 900원이라고 되어있는데

실제로 납부되지 않으니 

그냥 진행하시면 되어요

 

가입절차를 진행하게 되면

고객 부담금 없음 으로

확실히 표기를 해둡니다 ㅎㅎ

다른 태아보험과 중복보장이 되기때문에

무료인데 안할 이유가 없어요

 

저는 33주에 알게되어서

특약가입은 못하게 되었지만

22주 이내 산모분들이라면

특약가입까지 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

 

저도 다른 태아보험이 

이미 있지만 또 가입을 하게 되었네요 

 

다들 출산까지 같이 화이팅해요 !!

 

 

반응형